본문 바로가기
  • 샤대학원생의_소소한 일상
일상/다양한 정보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애드센스 계정 정지를 당하다..!

by 샤대학원생 2020. 7. 27.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적은 다음날 구글로부터" 티스토리 계정 30일 정지(애드센스 계정 정지)" 이메일을 받았다! 

2020/07/24 - [일상/다양한 정보] - 코로나기간에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합격 꿀팁:)

 

코로나기간에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합격 꿀팁:)

여러분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 후기를 포스팅할 수 있어서 기쁩니당:) 코로나때문에 애드센스 승인 받기가 굉장히 힘들었는데요ㅠㅠ 1차 애드센스 신청 불합격 (4일만에 연락왔음) 저는 2020년 5월

gksehd1213.tistory.com

분명 2020.07.24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합격 후기를 올리고 

정확히 하루뒤...!! 구글로부터 무효 트래픽이 감지되어 티스토리 계정이 30일 동안 정지를 받았다는 이메일을 받은 것이다..!

 

순간적으로 새벽 4시에 이메일을 받고 이게 무슨일인가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았다.

 

아래 그림은 7월 20일부터 애드센스 광고를 클릭한 표이다.

내가 애드센스 합격후기를 올린것은 24일 이고 26일 새벽 4시에 이메일을 받았다. 

23일부터 광고 클릭수가 평소보다 많다 싶었는데 후기를 올리고 바로 무효 트래픽으로 티스토리 계정을 정지 당하다니...

 

 

나의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를 1명 이상의 사용자가 반복해서 클릭한 것으로 확인되었기에 30일 동안 계정이 정지당한 것이라고 한다.

정말 기쁜 마음에 티스토리 애드센스 합격후기를 올리고 바로 계정 정지를 당하다니...!!

참고로

계정이 무효 활동으로 인해 사용중지된 경우 지급금을 받을 수 없고 계정에서 발생한 수익은 해당 광고주에게 환급된다고 한다. 

순간적으로 기분이 매우 좋지 않았지만 오히려 매일 광고수입이 얼마나 들어왔는지 새로고침 하는 것보다 온전히 한달동안은 연구에 집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기로 하였다.

그래도 속상한건 여전한가보다:(

나의 이웃 블로거님들은 이런 일이 안생기기를 바라며ㅎㅎㅎ

이상 "샤대학원생의 소소한 일상"의 샤대학원생이였습니다:)

 

댓글